포지큐브
home
회사소개
home

robi V가 궁금해요.

◀︎ ◀︎ ◀︎ Back
robi V는 인공지능(AI) 딥러닝 기반의 광학 문자 인식(OCR) 솔루션으로 사람을 대신하여 문서나 기타 인쇄물, 혹은 이미지에 있는 텍스트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추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숫자 등 다양한 언어를 처리함은 물론이며, 필기체를 포함한 다양한 글꼴 역시 지원합니다.
카드 기반 OCR
문서 기반 OCR
신분증 진위 탐지 (Fake Detection)
이미지 기반 OCR
특히 포지큐브는 데이터팀을 운영하고 있어 AI 학습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포맷의 신분증이나 카드가 생겨도 빠르게 AI 학습 및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항상 정확한 AI OCR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만으로 끝나지 않고, 철저한 사후관리도 고객사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최신 AI 기술을 기반으로 97% 이상의 높은 정확도와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robi V는 시중 AI OCR 솔루션 중 뛰어난 기능으로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최대한 절약해 드립니다. 따라서 은행이나 카드사, 증권사, 보험사 등 다양한 금융 기업에서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핀테크나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IT 기업과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robi V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상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질문을 남겨주세요. 영업 담당자가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obi V 보러가기
(주)포지큐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4길 16 라인빌딩 10~12층 ⎸ 02. 572. 1845 ⎸ robi@posicube.com
COPYRIGHT 2023. POSICUB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