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큐브
home
회사소개
home

robi V를 도입하기 위해 얼마나 긴 시간이 소요되나요?

◀︎ ◀︎ ◀︎ Back
robi V 도입을 고민하고 계시군요. 일반적으로 robi V를 도입하기 위해선 아래 도표처럼 3단계의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대체로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정리하고 서비스를 맞춤 설계하는 데에 2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며, 본격적인 서비스 구축에도 짧게는 1주일부터 길게는 2주 정도 소요됩니다.
일반적인 신분증 인식이나 카드 인식 기능만 필요할 경우엔 약 1주일 내외의 짧은 기간 안에도 고객사의 운영환경에 맞춰 SDK 배포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연동의 경우, 배포 시 샘플소스를 함께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통상 1주일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며 빠른 경우 1~2일 만에 연동하는 고객사도 있습니다.
다만, 고객사마다 인프라와 시스템 상황이 달라 말씀드린 시간보다 더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이지 않은 신규 포맷의 문서 OCR의 경우 샘플 문서 확보 및 학습에 필요한 기간이 필요하므로 상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질문을 남겨주세요. 영업 담당자가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포지큐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4길 16 라인빌딩 10~12층 ⎸ 02. 572. 1845 ⎸ robi@posicube.com
COPYRIGHT 2023. POSICUBE INC. All RIGHTS RESERVED